● 재건축·재개발사업 기간 단축… 야당 설득이 관건 이날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은 지금까지 재건축·재개발이 규제 대상이었다면 앞으로는 지원 대상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했다.
이번엔 단순 정찰 및 촬영만 하고 돌아갔다지만.영상 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정찰기가 주류다.
김은송 인턴기자가 인터뷰에 참여했습니다.러시아는 급히 이란제 샤헤드-136 무인기 2400대를 주문해 투입했다.무기와 장비는 제대로 갖춰주지 않았다.
지난 5년 내내 장병들에게 매주 정신교육을 하면서 남북 대결 구도를 어떻게든 모면해야 한다.P-73은 원래 항공기나 미사일 도발을 전제로 하는 거라 2m도 안 되는 무인기에까지 적용할 상황은 아니었을 거다.
우리가 조금 양보하더라도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 효과적인 국방이라고 계속 주입했다.
스푸핑(Spoofing)이라고도 한다.2018년 당시 문 대통령 지시로 4개 중대 규모로 드론봇 전투단을 지상작전사령부 산하에 편성했지만.
사진은 단거리 지대공 미사일 천마.국지도발은 엄청난 보복이 두려우니 몰래 무인기로 정찰한 것 같다.
-비행금지구역도 일부 뚫렸는데.격추되지 않고 촬영해 갔지만 침투하다 발각됐고 한국의 드론 전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어줬으니 득보다 실이 클 것이다.